본문 바로가기
가본곳

이거 보시면 가보신거예요~수봉공원 별빛축제, Subong Park Starlight Festival

by fun life 2021. 5. 22.

안녕하세요

onedayofbest입니다.

요번 포스팅은 최근 가장 핫한것 같아서

가보고 리뷰 드립니다.

수봉공원 별빛축제인데요

바로 사진 보여드릴께요

 

수봉공원 정문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색상이 몇게 있어요 계속 변해요~~~^^
수봉공원 별빛축제 정상에서...
미추홀~~~
어딜가나 보여요~~^^
요기가 포인트입니다.

 

ㅋㅋ다들 수봉공원 별빛축제 사진을 찍네요~^^ 물론 저도.....ㅋ

마지막 사진은 거의 처음에 보이는 곳인데

아마 여기 사람엄청 많습니다.

사진찍을려구요...

수봉공원을 낮에 가봤을 때는

이렇게 까지 화려하지는 않았던것 같은데....

오늘 보니 엄청 화려해 졌네요

별빛축제에 대해 물어보니

정확하게 아시는 분이 없더라구요

경찰관님과 정문쪽에 계신분들에게 물어봤더니......ㅠ.ㅠ;;

 

 

그다음은 제가 영상 촬영한 건데....

고프로 8과 아이폰으로 같이 찍은 영상입니다.

고프로 8은 어둡고 아이폰은 밝아요

참조 부탁드립니다.

 

 

지도 첨부 해요~~~^^

 

결론

1. 주차장이 너무 협소해서 주변에 차를 대고 택시타고 오시는 것을 추천

다른분들 주차할 때 없어서 그냥 가신분도 계세요

2. 무조건 2이상 가야 되요....

사진 잘나올것 같네요.ㅋㅋㅋ

3. 별빛축제는 현제 언제까지 할지 모른다고 하니

가기전에 확인 필수!!

하.... 오늘 동영상 편집하다가 6시간 넘게 끌었네요....

오늘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