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본곳

송월동 동화마을, Songwol-dong Donghwa Village, 판타지 마을

by fun life 2021. 5. 20.

안녕하세요

이제서야 글을 쓰게 되었네요

이것저것 하다보니 정신없이 시간이 갑니다.

요번에 가본곳중에 소개를 시켜드릴 곳은

송월동 동화마을입니다.

소개 바로 들어갈께요

어떠신가요?? 송월동 동화마을 입구입니다.

설명 들어갈께요

인천역 2번출구에서 쭉 나오셔서 한 5분에서 10분 정도 걸어가면 정문이 보이고

주차장 시설도 잘 되어있어서 편하실 겁니다.

아이들 혹은 연인끼리 가기 좋은 장소라고 생각을 합니다.

제가 가있었을 떄는 아침 10시 넘어서였는데....

사람들이 조금 있었네요.

 

아무리 생각해도 피오키오에 얼굴이 너무 얍삽해 보이네요...ㅋ

이제부터 메인을 공개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쁜 성 안에는 안들어 갔지만.........

성인 6000원...... 하.... 

뭐... 아이들이 있는 가정은 한번정도 방문을 해도 괜찮을 듯 싶네요

동화마을의 핫 플레이스

여기서 가족단위 사람분들이 사진을 많이 찍고 있습니다.

동화마을의 인어공주^^

여기는 제가 잘못 찍은게 아니라

내리막길이라서......

의자가 삐뚤어져 보이는 겁니다.^^

정문이 보이시나요?

저는 바로 꺽어서 반대편에서 올라왔고,

다시 돌아와서 내리막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양쪽으로 사진 찍는 곳들이 많이 있습니다.

포인트!!!!

여기가 제가 바라봤을 때는 사진이 이쁘게 나올 것 같은 곳이네요.

 

 

영상을 한번 봐주셨으면 합니다.

제가 직접 가서 찍고 편집한 자료들 입니다.

 

 

긴 글 일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